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나운서원피스::살구색원 봅시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0. 14:23

    '봄에는 봄색, 여름에는 여름색, 가을, 겨울에는 겨울색...' 이렇게 입는 거 아니죠?


    >


    중요한날,예를들면아나운서시험이본인중요한미팅이있는날,무슨생각을합니까?그런데이때계절에따라딱그계절옷색깔을입는것은하수입니다.중요한 날에 가장 중요한 것은 계절감 있는 색상이 아닌 즉석 즉석



    >


    >


    당 1소개하는 옷은 살크빗이 감도는 원피스입니다.파스텔톤이라 여린 생각입니다.이런 색은 봄웜으로 구별하기에 따뜻한 색채이므로, 헤어가 밝으면 이 옷과 더 잘 어울릴 것입니다.전부 투피스에 빠진 것 같은 느낌으로 허리선을 더 꽉 잡습니다.자연스럽게 딱 붙는 원피스죠?


    >


    네크라인에도 주름이 있어요.그러니까 볼륨을 더 키워주고 여성스러움 Upup 자세히 보면 팔의 암혈부분도 아주 예쁘게 처리되어서 부유실따위 넣어둬 ᄏᄏ


    >


    원피스고 때 일반 튜닉처럼 라인팩 음질로 잡히지 않고 하나가 된 건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라인 감각을 살리는 건 어려운 거 아시죠?고급스러워 보이는데 혼자 입으면 지루하다는 단점, 근데 이렇게 허리팍 음질이 들어간 건 보통 혼자 입어도 라인이 살아서 볼륨감을 강조할 수 있어요.주로 옷을 고를 때 골반이 작을 때는 저런 디테 하나 꼭 체크해주세요.매력의 하나 00배 충전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!


    >


    가을이 다가오면서 무개감있는 색채가 아주 나쁘지 않죠? 그리고 봄여름 컬러는 보지 않은 준비생이 많지만 중요한 것은 여러분을 돋보이게 해주는 베스트 컬러의 계절 옷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세요.


    >


    항상 그랬던 것처럼 제자들에게 다양한 옷을 보라고 어떤 옷을 보라고 특징을 짓는데 아무리 말해도 잘 모르니 협찬의상을 보면서 특징을 잡으려고 올리는 포스팅입니다.제자들에게만 넘기려다 어린이용 아나운서 준비생에게 전체 유출되는 포스팅이라 잘 보고 있으면 공감한다! 댓글도 ok다:)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