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류준열 일베 연예인 논란에 좋은정보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9. 03:37

    "류준열, 일배 연예인의 논란에 대해서는, '옳다'는 근거보다, 사실이 아니라는 근거가 더 많은 편입니다. 앞으로 류준열이 일베 연예인이 아니라는 이유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우선 두부와 등산 조합 - 이것만으로는 일베를 단정 지을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. 만약 일베가 아니라는 정황이 더 나온다면, 단순한 우연으로 보는 것이 솔직히 타당하겠네요.일베논란 bj를 좋아한다는 것-이것은 이전 글에서도 설명했지만 논란이 일어나기 전에 관심을 가졌다는 것이므로 타당하지 않습니다. 출연영화"소셜포비아"에 일베등장-개소리 오히려 영화는 일베를 비판합니다. 이런 방식이라면, 작전명 "바르키리"에 출연한 톰. 크루즈는 네오나치스군요


    >


    사진과 같은 경우 위의 예시를 보면 알 수 있겠지만 파도와 나이키, 수중과 물개, 길거리 눈물, 손과 원성 등 사진에 대한 코멘트에 대해 컨셉을 정하는 편임을 알 수 있습니다. "애초에 "두부외상"이라는 단어를 쓰면 꼭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무리지만, 엄마의 심부름으로 보편적인 두부라는 컨셉은 딱히 "일배"라는 확증이 될 수는 없습니다.


    >


    또한 영화 참고를 위해 bj들을 조사하면서 bjj를 주의깊게 봤을 뿐 일베라는 근거는 될 수 없습니다. 또한 영화는 본인이 출연한다고 해서 출연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굳이 일베를 다룬 소셜포비아에 나온다고 해서 일베라 단정할 수는 없으며, 무엇보다 소셜포비아는 그것을 파헤치는 영화라고 옹호하는 영화가 아니었습니다.


    >


    또 세월호는 가장 충격적인 사건 중 하나였다며 은팔 이후 차기작으로 <더 킹>을 선택한 것에 대해 "한겨레가 하고 싶은 것을 이야기하지 않을까요"라고 말하는 등 일베와는 거리가 먼 것 같습니다.


    >
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