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가수 이정희, 전 남편 사망에 눈물 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17. 05:37

    이정희, 전 남편의 사망에 눈물 "살았다면 딸은 결혼식에 갔을텐데"


    >


    하나 날에 방송된 TV조선'인생의 다큐멘터리 마이 웨이'로 80년대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린 '당싱요'가수의 이정희의 일상이 공개됐다. 이날 이정희는 딸 헬렌이 곧 결혼할 것이라고 밝혔다. "그는 "신부 입장할 때, 우리 매니저분이 해주실 거예요. 제가 부탁드렸습니다. 딸 헬렌도 받아들였어요"라고 스토리 했어요. "그는"딸이 결혼하면, 아빠가 와줬으면 좋겠어요. 하지만, 환경이 안 좋으니 어쩔 수 없죠"라며 "저는 이혼하고 미국에 갔는데, 그 후 해에 교통이 식기 때문에, 저는 남편이 사망했습니다"라고 말했습니다."그러나, 아기에게는 그날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습니다. 딸 생일이어서 세월이 흘러서 이 이야기를 했어요. 아들은 기억이 없어서 담담했습니다. 그 사람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픕니다. 살았으면 딸 결혼식에 갔었을텐데"라며 눈물을 흘렸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